환영인사
0:20 1:20
부엌
거대한 굴뚝이 달린 화덕에서 가족들의 식사가 준비되었습니다. 18세기에 식사 준비는 매우 고된 일이었습니다. 음식은 숯불 위 철제 화덕판에서 조리 되었기 때문에 냄비는 다리가 있거나, 거치대 위에 놓았습니다. 오븐은 없었지만 와플 팬을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괴테 집에서는 분명 잘 차려 먹었겠지만 괴테의 어머니가 그 유명한 ‘프랑크푸르트 그린 소스’의 레시피를 개발한 것은 아닙니다.
전시품 찾지 못함
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__TITLE__“ zur Offline-Nutzung herunterladen?
50 % von 100 %
Die Inhalte für „__TITLE__“ wurden am 14.04.2021 heruntergeladen.
Es sind neue Inhalte für „__TITLE__“ vorhanden.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
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
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freies-deutsches-hochstift.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