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인사
0:20 1:20
복도
사암(석)과 연철 난간으로 된 넓은 계단은 18세기 프랑크푸르트 중산층 주택에서는 이례적으로 화려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아래쪽 계단 네 칸은 다른 계단들과 확연히 구분 됩니다. 이 계단들은 제2차 세계대전 중인 1944년 3월 22일, 바로 괴테의 사망 기념일에 파괴된 집 잔해에서 발굴되었습니다. 다행히 내부 물품들을 전쟁 전 안전한 곳으로 옮길 수 있었습니다. 이 집은 전쟁 후부터 1951년까지 원래의 상태로 재건되었습니다.
전시품 찾지 못함
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__TITLE__“ zur Offline-Nutzung herunterladen?
50 % von 100 %
Die Inhalte für „__TITLE__“ wurden am 14.04.2021 heruntergeladen.
Es sind neue Inhalte für „__TITLE__“ vorhanden.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
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
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freies-deutsches-hochstift.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