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인사
0:20 1:20
회화전시실
David Hall
요한 카스파 괴테는 프랑크푸르트 화가인 요한 게오그르 트라우트만, 크리스티안 게오그르 슈츠, 빌헬름 프리드리히 히르트 그리고 유스투스 융커의 작품들을 수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름슈타트의 궁정 화가 요한 콘라트 제카츠를 가장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 화가들은 모두 장인 전통에 충실했고 17세기 네덜란드 회화를 모범으로 삼았습니다. 젊은 괴테도 이 화가들과 알고 지냈으며 그들의 작업을 즐겨 지켜보았습니다.
전시품 찾지 못함
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__TITLE__“ zur Offline-Nutzung herunterladen?
50 % von 100 %
Die Inhalte für „__TITLE__“ wurden am 14.04.2021 heruntergeladen.
Es sind neue Inhalte für „__TITLE__“ vorhanden.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
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
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freies-deutsches-hochstift.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