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인사
0:20 1:20
각 층의 화려한 계단과 웅장한 복도는 넓은 공간과 정교한 디자인으로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괴테의 아버지는 취향과 부를 보여주기 위해 특히 계단을 신경 써 만들게 했습니다. 2층 복도에 접어들면 여러분은 18세기 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을 일컫는 ‘벨레타주’로 들어서게 됩니다.
“탁 터인 공간의 계단은 그 자체로도 방이라 볼 수 있는 넓은 복도와 맞닿아 있다. 우리는 여기서 항상 좋은 시절을 보냈다.”
전시품 찾지 못함
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__TITLE__“ zur Offline-Nutzung herunterladen?
50 % von 100 %
Die Inhalte für „__TITLE__“ wurden am 14.04.2021 heruntergeladen.
Es sind neue Inhalte für „__TITLE__“ vorhanden.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
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
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freies-deutsches-hochstift.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