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인사
0:20 1:20
큰 북쪽 별실
Ursula Edelmann
이 초상화는 괴테의 외할머니인 안나 마가레타 유스티나 텍스토어입니다.
요한 볼프강은 8살 때 ‘충실한 손자’로서 쓴 신년 시에 그녀를 ‘고귀한 할머니‘라고 불렀습니다. 당시 기혼 여성들이 착용했던 주름 잡힌 보닛을 쓰고 있는 그녀는 고상한 모습입니다. 그녀의 얼굴, 특히 크고 어두운 눈동자는 손자 요한 볼프강과 눈에 띄게 닮았습니다. 그녀가 결혼할 때 가져 온 손글씨로 쓴 요리책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전시품 찾지 못함
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__TITLE__“ zur Offline-Nutzung herunterladen?
50 % von 100 %
Die Inhalte für „__TITLE__“ wurden am 14.04.2021 heruntergeladen.
Es sind neue Inhalte für „__TITLE__“ vorhanden.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
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
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freies-deutsches-hochstift.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
Content